KR EN

About us

Metanet News 메인메뉴

Total 100

메타넷티플랫폼, 데이터독 '보이스 오브 파트너' 선정

 메타넷티플랫폼이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 모니터링 및 보안 플랫폼 기업 데이터독의 '보이스 오브 파트너'로 선정됐다.   데이터독은 현지시각 지난 2일~3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의 모스콘 웨스트(Moscone West) 컨벤션 센터에서 연례 컨퍼런스인 '대쉬(DASH)'를 진행했다.   대쉬 파트너 서밋에서는 글로벌 각 지역에서 1곳씩 선정된 4개의 파트너사가 베스트 프렉티스(Best Practice)를 공유하게 되는데, 메타넷티플랫폼은 아시아·태평양 지역 유일한 발표자로…

2023-08-11

메타넷티플랫폼, DL그룹 주요 계열사 클라우드 전환 사업 수주

 메타넷티플랫폼이 DL그룹 주요 계열사에 대한 IT 인프라 클라우드 전환 및 매니지드 서비스 프로젝트를 수주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DL그룹 내 ㈜대림, DL케미칼, DL건설 3개 사의 IT 인프라를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서비스 및 플랫폼 애저(Azure)로 전환하게 됐다고 20일 밝혔다.   DL그룹은 급격히 변화하는 IT 환경에 유연히 적응하고, 비즈니스 효율성과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온프레미스 기반의 인터넷데이터센터(IDC)를 대체할 새로운 플랫폼 구성을 검토해 왔으며…

2023-07-20

메타넷디지털-kt cloud, 제주 지역 기업 클라우드 기술 발전 앞장선다

  메타넷디지털이 kt cloud와 함께 제주특별자치도 지역 기업의 클라우드 기술 발전에 앞장선다.   양사는 '2023년도 제주특별자치도 정보시스템 2차 클라우드 확산 사업'에 참여, 제주지역 내 클라우드 활성화 정책에 동참하고 다양한 행정수요에 대응하는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사업의 성공적 추진과 지역 내 클라우드 기업 활성화를 위해, 양사는 13일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제주특별자치도회), 제주ICT기업협회와 상생 협력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 …

2023-07-14

메타넷디엘, ‘교육정보화 컨퍼런스 2023’ 참여…대학정보화 미래 전망 제시

 메타넷디엘(대표 정일)이 22일 '교육정보화 컨퍼런스 2023'에 참가해 대학정보화의 현황과 미래 전망, 그리고 변화에 대응할 수 있는 디지털 교육 플랫폼 도입의 필요성을 설명했다.   한국교육정보화재단이 주최하는 교육정보화 컨퍼런스는 교육전산망·대학정보화 협업 분야 국내 최대 행사로, 올해는 전국 360개 대학과 35개 교육 유관기관 및 관련 기업이 참여했다.   메타넷디엘에 따르면 최근 빅데이터·인공지능(AI)·클라우드 등 신기술의 등장으로 대학 교육 및 연구 전반의 패러다…

2023-06-28

에이티앤에스그룹, 미그나우 파트너십체결로 SAP S/4HANA 컨버전 지원

SAP 기술 컨설팅 서비스 및 솔루션 전문기업 (주)에이티앤에스그룹이 미그나우 테크놀로지(MIGNOW Technologies)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 양사는 각자가 보유한 SAP 영역 전문성을 통해 기존 수작업에 의존하던 SAP 시스템 전환 및 업그레이드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고객이 투자하는 비용과 노력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에이티앤에스그룹은 SAP 기술 컨설팅 분야에서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전문 기업으로, 2002년 설립 이후 21년 동안 SAP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및 컨…

2023-06-08

메타넷디지털, 디지털플랫폼정부 시스템 현대화-데브옵스 혁신 선도한다

 메타넷디지털이 공공기관의 클라우드 전환을 성공적으로 완료한 데 이어 디지털플랫폼정부의 시스템 현대화와 데브옵스(DevOps) 확산을 지원한다.   최근 정부가 추진하는 클라우드 활성화 정책은 민간의 우수한 IT역량을 공공에 적용하고, 다양한 행정수요에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타넷디지털은 다년간의 대규모 공공시스템 구축 및 운영 경험과 검증된 클라우드 기술력을 가지고 있다.   메타넷디지털은 최근 ‘2022 행정·공공기관 정보시스템 클라우드 전환·통합사…

2023-05-31

메타넷티플랫폼, 안현덕 총괄대표 선임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기업 메타넷티플랫폼이 안현덕 지티플러스 대표를 신규 총괄대표(이사회 의장)로 선임했다.   메타넷티플랫폼은 23일 이사회를 거쳐, 안 대표를 회사의 도약과 성장을 견인할 적격자로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안 대표는 미국 미시간대 전기공학과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미국 캘리포니아 실리콘 밸리와 한국을 오가며 20여년 간의 오랜 IT 비즈니스 경험을 쌓은 경영인이다.   LG전자 산호세 지사, 새롬기술 미국지사를 거쳤으며 ▲인터넷 …

2023-05-24

메타넷 그룹, 임직원 가족 참여 ‘메타넷 패밀리데이 2023’ 개최

 메타넷 그룹이 13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에서 ‘메타넷 패밀리데이 2023’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메타넷글로벌 ▲메타넷티플랫폼 ▲메타넷디지털 ▲메타넷사스 ▲메타넷디엘 ▲메타넷핀테크 ▲유티모스트INS ▲락플레이스 ▲에이티앤에스그룹 ▲지티플러스 ▲IGM세계경영연구원 ▲엘릭스 등 12개 전 계열사 임직원과 가족 3000여 명이 참석했다.   메타넷 그룹은 구성원이 신뢰하고, 자부심을 가지며, 즐겁게 일하는 일터(Great Work Place)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업…

2023-05-15

메타넷디엘, 동명대 학사정보시스템 구축 나선다

 메타넷디엘이 자체 개발 대학종합행정솔루션 '메타이알피포유(MetaERP4U)'를 기반으로 동명대학교의 교육지원 학사정보시스템 구축에 나선다.   메타넷디엘은 동명대의 학사정보시스템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프로젝트에 착수했다고 11일 밝혔다.   20여 년 간 다수 대학의 차세대 사업을 경험하면서 쌓은 노하우를 집대성한 MetaERP4U를 활용하여 개발을 진행하기 때문에 대학의 요구에 따른 커스터마이징 및 시스템 개발이 용이하다. 또한 솔루션에 연계된 카카오워크 기능을 활용, 모바일…

2023-05-11

메타넷사스, 워크데이와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

 클라우드 기반의 페이롤 솔루션 ‘메타페이(MetaPay)’를 제공하는 메타넷사스가 워크데이의 소프트웨어 파트너로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워크데이는 클라우드 기반의 기업용 인사 및 재무관리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1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타넷 오피스에서 열린 소프트웨어 파트너십 체결식에서는 정일 메타넷사스 대표, 이상훈 워크데이코리아 지사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타페이는 ‘워크데이 글로벌 페이롤 커넥터(Global Payr…

2023-05-08

메타넷글로벌, 한국맥도날드에 쿠파 솔루션 공급

 메타넷글로벌이 한국맥도날드에 클라우드 기반의 구매 공급망 관리(SRM, Supplier Relationship Management) 및 비즈니스 지출 관리(BSM, Business Spend Management) 플랫폼 ‘쿠파(Coupa)’를 공급한다.   한국맥도날드는 더욱 효율적으로 구매 및 조달(Procure To Pay) 프로세스를 관리하기 위해 이달 메타넷글로벌과 계약을 체결하고 쿠파 솔루션을 도입하기로 결정했다. 메타넷글로벌은 쿠파의 한국 유통 파트너사로, 이번 계약은 쿠파의 국내 …

2023-05-03

메타넷디엘, 연세대 차세대 학사정보시스템 구축 완료

 버티컬솔루션 전문기업 메타넷디엘(대표 정일)이 연세대학교의 차세대 학사정보시스템을 구축했다.   메타넷디엘은 2021년 9월부터 개발해 온 차세대 학사정보시스템을 지난해 말 성공적으로 오픈하고, 안정화 과정을 거쳐 구축 완료했다고 26일 밝혔다.   기존 학사정보시스템은 2003년 만들어져 20여 년간 사용된 것으로, 시스템 노후화로 인해 급변하는 교육환경과 학사행정 정책에 맞춰 시스템을 개선하는데 한계가 있었다. 이에 연세대는 미래 교육 개혁을 위한 개방·공유·혁신 플랫폼의 …

2023-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