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본사이전 및 새 CI 공개
Date 18-10-01 13:11 View 16,962
본문


 

-       테크놀로지 부문 8개 계열사 종로구 연강빌딩으로 본사이전

-       소통과 협업 최적화를 위한 디지털 워크플레이스 구현

-       연결과 시너지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 아이덴티티 정립

 

메타넷이 1일 종로구 연강빌딩으로 8개사의 본사 이전을 완료하고 새로운 기업 CI를 공개했다.

 

입주사는 메타넷인터랙티브,메타넷핀테크, 메타넷시큐리티, 대우정보시스템, 코마스, 누리솔루션, 유티모스트아이엔에스, 넥스젠엔씨지 등 테크놀로지 부문 총 8개다.

 

새 사무실은 소통과 협업을 최적화한 디지털 워크플레이스환경 구현에 초점을 맞췄다. 특히, 국내 SI업계 최초로 시스코의 SD-엑세스(SoftwareDefined Access) 네트워크 인프라를 실제 업무환경에 적용했다.

 

새로운 CI 4가지색상의 원이 조합된 형태로, 메타넷을 이루는 다양한 원동력이 연결되어 시너지를 발휘하여 고객에게 새로운가치를 창출함을 상징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타넷은 비즈니스 트랜스포메이션에 필요한 컨설팅, 디지털, 테크놀로지, 오퍼레이션의 4개분야에서 전문성을 가진 계열사간 협업하는 엔드--엔드 서비스체계를 갖추고 있다.

 

이태하 메타넷 테크놀로지 총괄 사장은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과 고성과 창출을 돕는 리딩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새로운도약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Digital Business Forum 2018
Next 클라우드 전문가 공채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