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대우정보시스템 부문별 신임대표 선임
Date 19-04-12 18:01 View 12,331
본문

 

-     공공부문 김상직대표, 제조금〮융부문 박정식 대표 선임

-     부문별 대표 체제로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고 민첩하게 시장 대응

 

메타넷 소속 대우정보시스템은 329일 공공부문 김상직 대표, 제조금〮융부문박정식 대표를 각자 대표로 선임한다고 밝혔다.

 

대우정보시스템은 부문별 의사결정 권한과 책임을 갖는 각자대표 체제로 전환됨에 따라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고 민첩한 시장 대응에 나설 계획이다.

신임 공공부문 김상직 대표는 산업공학 박사로 공공, SOC, 유통물〮류 등 다양한 산업에서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쌓았다. 2016년부터 공공부문을 총괄하며 국내 주요 공공 정보화 사업을 리드하고있다. 


신임 제조금〮융부문 박정식 대표는 아서앤더슨(Arthur Andersen), 딜로이트 컨설팅(DeloitteConsulting), 한국 IBM 전무를 거치며 제조,금융, 유통 등 다양한 산업에서 IT 컨설팅경험을 쌓았다. 지난해부터 대우정보시스템 인더스트리부문을 총괄하고 있다.  

신임 김상직, 박정식 대표는 "이번각자 대표체제로 전환함에 따라 빠르게 변화하는 IT 서비스 시장에 각 부문별 전문성을 높이고 민첩하게대응하여 기업과 공공 기관의 디지털 혁신을 돕는 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선두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포부를 밝혔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 엔코아 인수…데이터 기반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
Next 2019 메타넷 인턴십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