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 액센츄어의 글로벌 클라우드 경험을 활용한 산업별 클라우드 전환 서비스 본격화
Date 19-05-31 10:38 View 12,262
본문


 

-      액센츄어의 AWS 전문 인력과 글로벌경험을 적극 활용

-      AWS SUMMIT SEOUL에서 액센츄어와메타넷의 클라우드 비즈니스 협력 모델 선보여

 

메타넷이 액센츄어의 글로벌 클라우드 서비스 경험을 활용한 국내 기업들의 클라우드 지원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액센츄어는 3천명의 AWS 전문인력을 보유하고 있는 AWS 글로벌 넘버원 프리미어 파트너로서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다양한 클라우드전환 사례를 가지고 있다. 메타넷은 이러한 액센츄어의 경험과 기술을 활용할 수 있는 유일한 한국 파트너로서국내 대기업들의 클라우드 선진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메타넷은 지난 17, 18일 개최된 AWS SUMMIT SEOUL에 골드스폰서로 참여하여 액센츄어의 IndustryJourney to Cloud와 함께하는 메타넷의 글로벌 수준의 서비스를 다양한 영상과 홍보물로 선보였다. 이 행사에는 액센츄어 아시아퍼시픽 클라우드 매니징 디렉터 크리스 플리스만이 방문하여 메타넷과 액센츄어의 클라우드비즈니스 협력 모델에 대한 실질적인 논의를 가졌다.

 

 

메타넷글로벌 이창열 전무는 한국의 IT 시장이 클라우드로 빠르게 이동하고 있는 가운데 전통 산업 중심의 한국 대기업들이 방대한 레거시를 클라우드로전환하는 데는 산업 특성을 이해하고 고도화된 기술을 가진 파트너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많은 글로벌 선진 기업들의 사례를 가지고 있는 액센츄어와 함께 메타넷이 이러한 한국 대기업의 고민을 해결해 줄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2019 메타넷패밀리데이 오월의 소풍
Next 메타넷, 엔코아 인수…데이터 기반 디지털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