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대우정보, 이창열 신임 대표이사 선임
Date 21-04-01 09:09 View 6,300
본문

 

메타넷대우정보(대표 이창열, 정일)는 신임 대표로 이창열 부사장을 선임한다고 1일 밝혔다.

 

이창열 대표는 21년간국내외 다양한 산업의 기업 IT 전략, 컨설팅 등 대형 프로젝트를리드해온 IT 전문가로 평가받고 있다.

 

2000년 한국IBM에서 컨설팅을 시작한 이후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수석컨설턴트, 커니(Kearney) 상무를 거쳤고, 메타넷 그룹 계열사 넥스젠NCG 및 메타넷글로벌 대표이사를 역임했다. 지난 2012년부터 2016년까지는메타넷대우정보(. 대우정보시스템) △전략기획실장 △전략기술부문장 △공공부문장 등을 지내며 디지털 그룹의 리더 역할을 성공적으로 완수했다.


메타넷대우정보는국내 최고의 디지털 전문가 이창열 대표 선임을 통해 메타넷대우정보의 디지털 비즈니스 역량을 한층 강화하여 공공,금융, 제조 등 전 산업군에 걸친 고객의 디지털 혁신을 보다 전략적이고 민첩하게 지원할계획이다.

 

이창열대표는 경영, 컨설팅 및 IT 분야에서 20년 이상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기업과공공 기관의 디지털 경쟁력을 높이는 데 일조하겠다메타넷대우정보를디지털 비즈니스 플랫폼 선두 기업으로 성장시킬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티플랫폼, 데이터독 MSP 골드 파트너 등급 획득
Next 넥스젠NCG, 엔터프라이즈 문서중앙화(ECM) 솔루션 이어 중견·중소기업용 ‘솔메 어플라이언스’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