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EN

About us

Detail Page | Metanet News 메인메뉴

게시물 상세 테이블 | 선택한 게시물의 제목, 등록일,조회 수 및 본문을 제공하는 표입니다.
메타넷티플랫폼, 데이터독 MSP 골드 파트너 등급 획득
Date 21-05-13 13:25 View 5,576
본문

 

이베이코리아웨이드(wavv) 등 인프라 환경 변화에 민감한 다양한 산업군 고객 대상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클라우드 관리 경험 제공

 

메타넷티플랫폼(대표 이건전)이 글로벌 클라우드 모니터링 서비스 기업 데이터독(한국지사장 박대성)의 파트너 네트워크 프로그램 ‘데이터독MSP(Managed Services Provider)’ 골드 등급을 획득했다고28일 밝혔다.

 

데이터독MSP는 단순 리셀러(reseller)역할을 넘어 고객에게 직접 데이터독 클라우드 모니터링·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해당 영역에 관한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유한 기업에게 수여하는 데이터독 파트너 인증 프로그램이다.올해1분기에 데이터독 MSP골드 파트너로 선정된 기업은 국내에서 메타넷티플랫폼이 유일하다.

클라우드 모니터링은 고객의 클라우드 서비스 이용 환경 및 상황을 실시간으로 관찰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예기치 못한 오류를 대비하고,전체 클라우드 스택에 대한 가시성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클라우드 운영을 보장하는 서비스다.데이터독 모니터링 플랫폼은 온프레미스 및 클라우드 환경을 모두 아울러 인프라,애플리케이션,로그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및 보안 등 프론트 앤드와 백앤드를 통합하는 모니터링을 지원해 편의성이 높고 보다 빠른 대응이 가능하다.

 

메타넷티플랫폼은 오랜 기간 축적해 온 클라우드 서비스 역량에 데이터독의 모니터링 기술력을 결합함으로써 이베이코리아,웨이브 등 인프라 환경 변화에 민감한 여러 산업군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보다 체계적이고 통합적인 클라우드 관리 경험을 제공해왔다.특히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이베이코리아의 퍼블릭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작업을 진행 중인 가운데,애플리케이션 성능 모니터링(APM)을 비롯하여 인프라,로그 분석,네트워크,컨테이너 등의 영역에서 데이터독 모니터링 및 분석 플랫폼을 활용,다양한 각도에서의 운영 가시성을 확보하고 실시간 이슈를 신속하게 파악 중이다.이를 통해 잠재적 마이그레이션 리스크를 줄이고,효율 최적화를 이룬다는 목표다.

 

뿐만 아니라, 900만 명 이상 회원을 보유한 국내 최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플랫폼 웨이브(wavve)의 마이크로소프트(MS)클라우드 애저(Azure)전환 작업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이를 위해 올해4월부터는 실시간 로그 수집 및 분석,관리 서비스 등 데이터독 로그 모니터링 솔루션을 도입했다.메타넷티플랫폼은 복잡한 시스템 환경에서도 대용량 로그 트래픽 처리,초고성능 로그 분석 등이 가능한 데이터독 클라우드 모니터링 솔루션을 적극 활용함으로써 웨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의 안정성 및 확장성을 확보할 계획이다.

 

메타넷티플랫폼 박종성 전무는 “이번 데이터독MSP골드 등급 획득을 통해 메타넷티플랫폼은 클라우드 모니터링 및 관리 영역에서의 전문 역량도 입증 받게 되었다”며 “메타넷티플랫폼은 앞으로도 고객이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클라우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데이터독 박대성 한국 지사장은 “메타넷티플랫폼이 골드 파트너 레벨을 획득하며 데이터독 파트너로서 전문성을 입증했다”며 “클라우드 시대에 발맞춰 최상의 모니터링 및 보안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이터독을 구축하고 기술지원 할 수 있는 수준 높은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전글/다음글 테이블 | 현재 게시물의 이전 게시물과 다음 게시물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표입니다.
Prev 메타넷티플랫폼, 보안업체 ‘베일리테크’와 클라우드 및 통합보안 사업 MOU 체결
Next 메타넷대우정보, 이창열 신임 대표이사 선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