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ntact Center

메타넷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및 CRM컨설팅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가진 경영진 및 전문인력을 바탕으로 CRM Practice를 접목하여 한 차원 높은 종합 콜센터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CRM컨설팅, 컨택센터 업무대행 및 컨택센터 시설임대 서비스 등 Total CRM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OVERVIEW
최적의 Interactive Contact Center 보유
  • Contact Center 5,500여석
충분한 인적 인프라
인력구성
Contact Center 구축, 운영 전문 인력 보유
  • 텔레마케팅 및 CRM 컨설팅 전문가
  • 콜센터 아카데미 트레이너
  • 전문 상담원 및 OA모니터
안정적인 상담원 인력 관리
기술력
CRM 기법을 통한 최적의 고객 Promotion
  • 데이터 마이닝을 통한 고객 모델링
  • 상품 및 고객성향 분석에 따른 캠페인 수행
World Standard System Solution
  • IVR/FAX, TTS, ITI
  • DB구축 Know-How 보유
프로세스
Intelligence Telemarketing 운영 Process 보유
  • 체계적인 Contact Center 구축 프로세스 TMR
  • Call 효율 향상을 위한 인력관리 프로세스 보유
고효율 Profit Contact Center 운영 Process 보유
  • 기업 비즈니스별 최적의 인력 선발 시스템
  • 정기/상시 교육 동한 최상의 Call 품질 유지
KOR ENG
Close

COPYRIGHT ©2016 Me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