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Q

Q입사지원문의 채용공고 모집 기간이 지난 후에도 입사 지원이 가능한가요?
A

모집기간 이후 입사 지원을 원하실 경우, 추가 인력 모집이 필요한 경우가 아닐 때에는 입사지원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인사팀으로 지원 가능 여부를 미리 문의(Email to: Job@disc.co.kr) 하시기 바랍니다.

Q입사지원문의 지원현황조회를 하려는데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인사팀으로 메일 문의(Email to: Job@disc.co.kr) 하시면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메일을 송부해 드립니다.

Q입사지원문의 입사지원서 등록을 이미 했는데 다른 채용 건에도 입사 지원 가능한가요?
A

네, 중복지원 가능하며 기존과 동일한 정보(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로 입사지원할 경우 추 후 전형결과 확인 시
본인이 입사 지원한 모든 채용 건의 현재 진행상황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Q입사지원문의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만 가능한가요?
A

입사지원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지원으로만 가능하며, 우편 및 방문 접수 등은 운영하지 않습니다.
타 채용 사이트를 통해 지원한 경우도 당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를 반드시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Q입사지원문의 입사 지원서 수정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A

입사지원서는 모집기간 동안 수정 등록 사항이 반영되지만, 모집기간 이후에는 홈페이지를 통한 입사지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수정이 반드시 필요한 경우 인사팀으로 메일 문의(Email to: Job@disc.co.kr) 하시기 바랍니다.

Q입사지원문의 입사지원서 작성 시 중간에 완료 버튼을 누르는 것과 지원서 등록은 어떤 차이가 있나요?
A

지원서 작성 중간에 완료 버튼을 누르는 것은 임시저장 기능과 동일하며, 임시 저장된 지원서는 별도의 DB에 저장만 되고 정식으로 입사지원이 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정식 입사지원을 위해서는 반드시 입사지원서 등록 버튼을 눌러야 정상적으로 입사지원이 된 것으로 인정하므로 이 점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전형문의 서류 전형 결과 합격 메일을 받았습니다. 면접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면접 전형 관련해서는 인사팀에서 개별적으로 메일 및 전화로 통보해 드리고 있습니다.

Q전형문의 채용 검진은 어디서 하나요?
A

대상자의 경우 당사에서 제공하는 채용 검진 기관 목록을 확인하시고 당사에서 고지하는 기간 내에 완료해 주시면 됩니다.

Q기타문의 보훈 대상자는 채용 시 가산점이 있나요?
A

보훈 취업지원 대상자는 관련 법령에 의거하여 채용 전형 시 우대합니다.

Q기타문의 외국 국적자의 경우 채용 전형 지원이 가능한가요?
A

국내 취업을 위한 적합한 체류자격을 소지한 경우 지원 가능합니다.

Q기타문의 채용 전형 결과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지원현황 메뉴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유선으로는 전형결과 확인이 불가능 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기타문의 면접 시 복장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대부분의 경우 면접 복장은 정장이나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이 좋습니다.

Q기타문의 과거에 불합격한 사람도 다시 지원 가능한가요?
A

이전 지원 이력에 따른 인위적인 지원의 제한은 없습니다.